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신규가입 3,000P 지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게시판 상세
제목 [Adobe]구독 제품의 Creative Cloud "활성화 제한에 도달" 또는 "로그인 실패" 오류
작성자 (주)소프트정보서비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7-1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80

문제

Creative Cloud 또는 Document Cloud 구독 앱을 실행하면 로그인에 실패했거나, 제한에 도달했거나, 최대 활성화 수를 초과했다는 오류가 표시됩니다.

Acrobat DC와 관련된 문제가 있습니까? Acrobat DC를 구독하는 경우 여기서 설명하는 해결 방법에 따라 다른 컴퓨터에서 로그아웃하십시오. 개별 애플리케이션(비구독)으로 Acrobat DC를 구매한 경우 “활성화 한도 도달” 또는 “로그인 실패” 오류의 해결 방법을 따르십시오.

이전 컴퓨터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까? 이전 컴퓨터 또는 앱에 액세스할 수 없는 경우(예: 비활성화하지 않고 하드 드라이브를 다시 포맷했거나 앱을 제거한 경우) 걱정하지 마십시오. 모든 컴퓨터에서 로그아웃 또는 계정 페이지에서 로그아웃의 단계를 따르면 됩니다.

다른 문제가 있습니까?다른 로그인 또는 활성화 문제가 있는 경우 Creative Cloud 활성화 오류 문제 해결을 참조하십시오.



두 대 이상의 컴퓨터에서 앱을 활성화하고자 할 때 이러한 오류가 발생합니다. 하나의 Adobe Creative Cloud 멤버십으로 두 대의 컴퓨터에서 앱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앱을 세 번째 컴퓨터에서 활성화하려면 처음 두 대의 컴퓨터 중 하나에서는 이 앱을 로그아웃해야 합니다. 로그아웃하면 해당 컴퓨터에서 Adobe ID와 연결되어 설치된 Creative Cloud 앱 및 서비스가 모두 비활성화됩니다.

오류를 해결하고 현재 컴퓨터에서 앱을 계속 사용하려면 다음 해결 방법을 시도해 보십시오.

모든 컴퓨터에서 로그아웃

이 옵션을 사용하면 다른 모든 컴퓨터의 앱에서 로그아웃할 수 있습니다. 다른 컴퓨터에 반드시 액세스하지 않아도 되는 경우 이 옵션을 원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컴퓨터를 분실했거나 먼저 로그아웃하지 않고 실수로 앱을 제거한 경우 이 옵션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1. 인터넷에 연결합니다.

2. 로그인하려고 시도할 때 나타나는 대화 상자에서 여기서 로그인할 수 있도록 다른 컴퓨터에서 
    로그아웃을 선택합니다.

3. 계속을 클릭합니다. 메시지가 표시되면 다시 로그인하십시오.










단일 컴퓨터에서 로그아웃

이 옵션을 사용하면 다른 컴퓨터 중 한 대에서 수동으로 앱에서 로그아웃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다른 컴퓨터, 인터넷 그리고 이 옵션을 사용하려는 다른 컴퓨터에 설치된 앱에 액세스할 수 있어야 합니다.


1. 인터넷에 연결하고 다른 컴퓨터에서 앱을 실행합니다. 

2. 도움말 > 로그아웃을 선택합니다.
자세한 지침이 필요하면 Adobe Creative Cloud 앱 활성화 및 비활성화를 참조하십시오.

3. 현재 컴퓨터에서 로그인하려고 시도할 때 나타나는 대화 상자에서 여기서 로그인할 수 있도록 
    한 컴퓨터에서 로그아웃했음을 선택합니다.

4. 계속을 클릭합니다.












계정 페이지에서 로그아웃

이 옵션을 사용하면 adobe.com의 계정 페이지에서 장치를 비활성화하여 로그아웃할 수 있습니다.

참고:

앱을 독립형(구독 이외의) 제품으로 구입한 경우 Lightroom 6 또는 Acrobat DC에는 이 옵션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단일 앱 멤버십에는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Adobe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내 플랜 아래에서 플랜 관리를 클릭합니다.


[플랜 관리] 클릭


3. 활성화된 장치 섹션(페이지 하단 쪽)에서 장치를 비활성화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0 / 400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HOME  COMPANY  BOARD  AGREEMNET  PRIVACY  GUIDE

011-17-010436

농협 / (주)소프트정보서비스

015-01-0690-148

국민 / (주)소프트정보서비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