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신규가입 3,000P 지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이벤트

뉴스/이벤트

 

게시판 상세
제목 어도비, MS 팀즈용 어도비 Sign, Acrobat 통합
작성자 (주)소프트정보서비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4-2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81




앞으로 동료, 파트너, 고객 등과 공동 작업을 진행하는 마이크로소프트(MS) 팀즈 사용자는 

플랫폼 내에서 바로 어도비 전자 서명 솔루션과 PDF 도구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어도비는 MS 팀즈용 어도비 사인과 애크로뱃을 통합했다고 28일 발표했다.


MS 팀즈 승인 앱에 전자서명 솔루션인 어도비 사인이 추가됐다. 

사용자는 어도비 사인을 통해 전자 서명과 승인 요청을 안전하고 쉽게 처리·관리할 수 있다. 

또한 MS 팀즈용 새로운 라이브 사인을 통해 안전 및 신뢰가 보장된 가운데, 마치 직접 만나 서명을 하는 것과 같은 새로운 디지털 문서를 사용할 수 있다.


예를들어 팀즈 화상 통화로 의사와 환자가 상담을 나누는 동시에, MS 팀즈를 떠나지 않은 상태에서 다양한 서류 양식에 서명을 받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MS 팀즈용 어도비 애크로뱃을 사용하면, 이미 애크로뱃을 사용 중인 많은 사용자는 팀즈 내에서 셰어포인트, 원드라이브 또는 

팀즈에 저장된 PDF에 주석을 달거나 의견을 교환할 수 있다. 이 때 주석은 저장할 수 있는 단일 PDF로 캡처된다.



[출처] 파이넨셜뉴스. 김만기 기자, 어도비, MS 팀즈용 어도비 사인·애크로뱃 통합 - 파이낸셜뉴스 (fnnews.com)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HOME  COMPANY  BOARD  AGREEMNET  PRIVACY  GUIDE

011-17-010436

농협 / (주)소프트정보서비스

015-01-0690-148

국민 / (주)소프트정보서비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