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신규가입 3,000P 지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게시판 상세
제목 [마이크로소프트] Software Assurance FAQ
작성자 (주)소프트정보서비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5-0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74


Software Assurance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대답입니다.



Software Assurance란 무엇이며, 왜 필요한가요?
Software Assurance는 Microsoft 제품을 보다 효율적으로 배포, 관리 및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고유한 기술, 서비스 및 권한 세트가 포함된 포괄적인 볼륨 라이선스 프로그램입니다. Software Assurance 혜택을 사용하면 IT에 대한 투자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조직에 Software Assurance가 있는 경우 새 버전의 제품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나요?
Software Assurance 혜택 범위가 적용되는 모든 기본 라이선스 제품의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새 버전의 제품 릴리스를 받을 수 있는 자격은 어떻게 결정되나요? 월별 정가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나요, 아니면 Microsoft VLSC(볼륨 라이선스 서비스 센터)에서 제품을 다운로드할 수 있나요?


Software Assurance 고객의 경우 새 버전의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자격은 다음 중 먼저 도래하는 달에 제공됩니다.

  • Microsoft가 해당 제품의 라이선스를 주문할 수 있도록 지정한 달(정가) 또는
  • VLSC(볼륨 라이선스 서비스 센터)에서 제품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달
Software Assurance 고객은 해당 혜택 범위가 제품이 출시되는 달 동안 지속되는 경우 다음 버전의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이 있습니다.

새 제품 및 출시에 대한 소식은 Microsoft 재판매인 또는 Microsoft 영업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VLSC에서 새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달에 조직의 Software Assurance가 종료되는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여전히 새 제품을 다운로드하고 사용할 수 있나요?


예. 활성 Software Assurance 혜택 범위는 조직에서 계약서에 처음 서명한 달의 날짜에 상관없이 항상 말일에 종료됩니다. 따라서 새 제품 버전 권한의 경우 이는 혜택 범위가 종료되는 달에 VLSC에 게시된 적격 새 제품을 여전히 다운로드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0 / 400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HOME  COMPANY  BOARD  AGREEMNET  PRIVACY  GUIDE

011-17-010436

농협 / (주)소프트정보서비스

015-01-0690-148

국민 / (주)소프트정보서비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